극장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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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광고

Business

극장광고

소비성이 높은 실질구매 고객이 많이 밀집해 있는 타겟 광고 미디어

제한된 공간적 특성을 갖고 있어 집에서 TV를 시청하다 CF가 나올 경우 나도 모르게 다른 채널로 이동하기 하지만 영화관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는 스크린을 응시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기타 방송광고와는 차별화하여 더욱 재미있고 기발한 광고가 자주 등장합니다.

01 . CGV 스크린광고

CGV는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대표적인 Entertainment OOH Media 매체로 기존 영상매체와 달리 채널 Zapping 이 불가하여 광고를 피할 수 없으며 어두운 상영관 내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광고 주목도를 극대화하여 좋아하는 이와 함께 즐기는 매체로 긍정적 광고 소비 환경이 긍정적인 이미지로 형성되어 광고가 도달되기 힘든 2030 타깃에게 친근한 매체 입니다. 광고 집행 Coverage에 따라 최대 1,680개의 Option이 만들어지며 총 8가지 운영안 Package의 세부내역(Site 및 상영관 등)을 검토하여 보다 Need에 맞는 운영안을 선택 및 구성 가능합니다.

02 . CGV쇼타임(CGV Lobby Media_Multi Screen)

천장까지 아우르는 대형 전광판인 쇼타임를 통해 CGV 로비 내 광고 노출의 임팩트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03 . CGV 디지털월(CGV Lobby Media_Multi Screen)

분할 화면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디지털월을 통해 CGV 로비 내 광고 노출의 임팩트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04 . CGV Interactive (CGV Lobby Media_Multi Screen)

전체 관객의70%가이용하는것으로조사된화장실,그중거울의이용빈도가많은CGV여자화장실내거울,세면대,파우더룸등을활용한 디지털 미디어 매체 입니다.

05 . CGV 브랜드 ZONE 광고 (CGV Brand Zone)

마트영상광고는 전국 240개 마트에 무빙워크, 식당, 계산대 등에 설치된 영상 장치를 활용한 광고로써 마트를 찾는 사람들의 주목도가 높은 광고 매체로 영상 기기당 1일 50회, 월 1,500회 이상의 노출이 보장되며, 마트별, 지역별 등 타겟팅 광고를 할 수 있어 광고주의 제품을 보다 효과적이고 타 매체보다 저렴하며, 제작과 수정도 용이하며 매체에 시선이 머루르는 시간이 길어 각인 효과가 크다는 점도 마트영상광고의 특장점 입니다.

06 . CGV 브랜드 라운지광고 (CGV Brand Launge )

구매력 있는 직장인 타깃들이 즐겨 찾는 IFC몰에 위치한 CGV여의도 로비를 브랜드 홍보 공간으로 활용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가능한 접점 매체입니다..

07 . CGV 브랜드 랩핑광고 (CGV Brand Wrapping AD)

관람객의 이동 동선에 따라 로비 벽면과 상영관 통로,기둥면등의랩핑을통해규모감있게 노출 가능한 매체입니다.

08 . CGV 화장실 랩핑광고 (CGV Brand W.C Wrapping AD)

전체 관객의 70%가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된 화장실 내 문, 벽면, 거울 벽면 등을 활용한 랩핑 매체 입니다.

09 . CGV 브랜드 게이트광고 (CGV Brand Gate)

관람객의이동동선에따라로비벽면과상영관통로,기둥면등의랩핑을통해규모감있게노출가능한매체입니다.

10 . CGV 엑스 브릿지광고 (CGV X-Bridge)

국내 최초 로비 다면 영상 프로젝션 매핑을 적용을 통해 브랜드 터널을 연상 시키는 경험을 제공하는 매체 입니다.

11 . CGV 스카이 갤러리광고 (CGV SKY Gallery)

CGV 로비에서 표출되는 대형 미디어캔버스 전체 관객의 70%가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된 화장실 내 문, 벽면, 거울 벽면 등을 활용한 랩핑 매체 입니다.

12 . 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

롯데시네마광고는 전체상영관의 약 80%가 롯데백화점(마트) 및 대형 쇼핑몰 내 입점하여 직접적인 소비와 연결된다는 강점을 가진 매체 입니다. 총 21개관 4,600석 아시아 최대 규모의 극장으로 멀티플렉스로 광고주 특성 및 타겟에 맞는 영화를 선택하여 송출 가능한 상품, 주류광고 or 타겟광고에 효과적임을 증명하였습니다.

13 . 롯데시네마 홀 동영상 광고 (Lotte Cinema Now Showing DID)

롯데시네마 홀 중심부에 위치한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로 상영시간표 정보 제공 및 주목도 높은 동영상 광고 노출로 관람 대기 고객에게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광고노출 효과가 있습니다.

14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광고 (CGV Brand Launge)

월드타워 씨네파크에 위치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매체로 영화정보, 이벤트, AR가상체험,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5 . 메가박스 스크린광고)

메가박스는 서울 강남권 좌석수 및 관객 최대보유 6,048석으로 빅마우스, 트랜드세터, 오피러스 리더 위주의 노출 환경을 제공하는 매체로 스크린당 비용 효율성이 업계 최고 수준으로 4K 영상, 5.1ch 사운드 구현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하여 지속적인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6 . 메가박스 로비 프로모션광고)

로비 內 메인 동선에 위치한 영상 매체로 고객 접근성 및 광고 노출도 우수한 극장 로비 기본 매체로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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